corporate governance 기업지배구조

  • HOME
  • 회사소개
  • 입찰공고

입찰공고

입찰공고

[이베스트투자증권]"데이터 분석 환경 개선" 사업 입찰공고2021.09.06

<입찰공고문>
 
입 찰 공 고
 
                                문서번호 : 이베스트 2021 - 025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 방법 : 제한 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2) 사업명 : 이베스트투자증권 "데이터 분석 환경 개선" 사업
  3) 사업개요 : 임직원 데이터 활용도 증대 및 데이터 기반 영업 환경 조성 
 
2. 입찰참가 자격 및 제한대상
  1) 입찰참가자격
      - (금융권)데이터 웨어하우스 또는 BI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사업자
      - 공고 게시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를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 업체 및 대표자가 은행연합회 불량거래처 등으로 등재되어 있지 아니한 사업자

  2) 제한대상
     - 부도, 파산, 폐업,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거나 당사로부터 재제중인 사업자
  3) 공동계약
     - 공동계약으로 참여할 경우 공동이행방식만 허용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동일업체가 복수의 공동수급체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고,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불가
     - 공동수급 협정서는 대표자가 공동수급자의 승인을 얻어 최종 제출하여야 함


3.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방법
     - 제출 방법 :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jsyoon@ebestsec.co.kr) 제출
     -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양식으로 작성하여 대표이사 직인 날인),
       사업실적 확인서류 각 1부(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 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공동수급인 경우)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의 서류를 제출
     - 제출기한 : 2021년 9월 9일(목) 15:00 까지
       * 마감시간 이후 제출업체에 대하여는 참가자격이 주어지지 않음
       * 사업 참가 자격요건이 성립되는 업체는 2021년 9월 10일(금) 제안요청서 배포와 함께 메일로 통보예정

  2) 사업설명회
     - 코로나19로 인하여 별도 사업설명회는 생략함
 
4. 제안 관련 주요사항
  1) 제안서 배포 및 접수

     - 배포 일자 : 2021년 9월 10일(금)
     - 배포 방법 : 입찰참가신청이 정상 제출된 이메일 주소로 배포
     - 제안서 접수 마감 : 2021년 9월 28일(화) 17:00 限

  2) 접수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25층(여의도동, 포스트타워) 이베스트투자증권
     - 제안서 및 기타 서류 제출 : Digital기획팀(25층, 윤정석 주임, 02-3779-8919)
     - 밀봉서류(가격제안서 등) 및 입찰서류

  3) 접수방법 : 입찰 참가서류 모두 구비하여 직접 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4) 제출 서류(사본 서류는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
     - 제안요청서의 제출 서류 일체
        ※ 제출된 서류는 반납하지 않음

  5) 제안 무효
     - 제안 참가자격이 없거나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제안
     - 접수마감 시한까지 접수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제안 또는 서류 미비 제안

  6) 제안 설명회 : 2021년 9월 30일(목) (업체별 별도 시간 통보)
  7)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21년 10월 1일(금)
    
5. 사업자 선정방법 및 통보
  1)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적으로 평가
  2) 결과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
 
6. 기타사항
  1) 단일업체 제안 또는 제안 참가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진행 예정
  2) 접수된 제안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경비는 어떠한 채무에 대해서도 당사는 책임지지
     않음

  3) 제안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에 대하여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허위 사실이 발견된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체결 후에도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4) 제안업체는 본 제안과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위반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5)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해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객관적으로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처리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시 향후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6) 제안업체는 업체선정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7) 담당자 연락처
     -  Digital기획팀 윤정석 주임, 전화 : 02-3779-8919, 이메일 : jsyoon@ebestsec.co.kr
 

2021년 9월 7일
 
이베스트투자증권(주)
 
첨부파일 [이베스트투자증권] 데이터 분석 환경 개선 사업_입찰공고문(이베스트 2021-025호)[0].docx [이베스트투자증권] 데이터 분석 환경 개선 사업_입찰참가신청서(이베스트 2021-025호)[0].docx [이베스트투자증권] 데이터 분석 환경 개선 사업_공동수급 표준협정서(이베스트 2021-025호)[0].docx

목록